Details, Fiction and 토스인슈어런스
Details, Fiction and 토스인슈어런스
Blog Article
올 하반기 들어서야 정착지원금 제도를 도입했다. 조 대표는 “설계사들이 회사를 옮길 때 소득절벽 문제를 호소해 석 달 전부터 최소한의 정착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다”며 “업계 평균과 비교하면 절반 이하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직접 통화를 하며 내 보험은 어떤게 부족하고 특약중에서 갱신형특약으로 들어간게 있다고 말씀해주셨다.
그래서 차일 피일 보험설계를 미루며 보험에 대해 조금씩만 알아보고, 친구들이 보험 물어보면 어느정도 알려줄 수 있는 얕은 지식으로만 찾다가 유투브에서 토스 보험설계 서비스 론칭 관련 광고를 보게 되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내 보험가입 된 내용을 한장짜리 이미지로 보기 좋게 정리해서 보내주신다.
우선 지금 내가 취준생이기때문에 취업하면 다시 리모델링하는게 좋을 것 같다고 말씀해주시고 끊었다.
교양있는 끼링 보험 정리하기 토스 인슈어런스 비대면 가입 내돈내산 후기
물어볼 데도 마땅치 않고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돈은 매달 나가는 그런...
그냥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서 이것저것 물어볼 수 있어서 정말 편하고 부담이 적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영업손익·당기손익은 매출에서 비용을 빼서 계산하기 때문에 매출이 늘었어도, 판매비·관리비 증가폭이 더 크면 적자 성적표를 받을 수밖에 없다.
없겠죠. 무엇이 고객에게 제일 필요한지만 고려할 수 토스인슈어런스 있도록 그렇게 만들었습니다.
그럼에도 토스인슈어런스라는 사명을 사용하는 것은 보험회사라는 오해를 낳을 수 있다는 점에서 보험업법 위반 소지가 있다는 지적이다. 한 보험업계 관계자는 “다수의 해외 보험회사들이 사명에 인슈어런스를 포함하고 있는 만큼, 토스인슈어런스라는 사명은 국내외 투자자로 하여금 직접 보험상품을 만들어 판매하는 보험회사로 착각하게 할 여지가 다분해 보인다”고 말했다.
설계사들이 가장 곤혹스러워하는 ‘신규 고객 확보’ 문제를 해소한 셈이다. 설계사에게 지급하는 수수료 원천도 모두 공개한다.